현재 위치
  1.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A/S 수리를 받고 싶습니다.

뽀떼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※ A/S 신청 전 구매, 결제이력등 증빙이 필수적으로 필요하며 사전에 미리 준비하여 신청 해주세요.


무상 A/S 가능한 경우

- A/S는 구입 후 1년 이내 상품만 가능.

- 구매자의 과실로 인한 파손/고장이 아닌 자연적 발생인 경우.


유상 A/S 로 진행되는 경우

- 상품 구입 후 1년 이상이 된 경우.

- 사용상의 부주의(침수,파손,손상)로 발생된 경우.

- 당사의 소모품, 부품이 아닌 다른 부품으로 교체되어 사용된 경우.


A/S 및 보증 유/무상이 안된는 경우

- 소모성인 스크래쳐의 경우 구입 후 30일이 지난 상태의 상품.

- 임의로 개조, 변형등을 한 경우.

- 천재지변(화재,염해,수해,낙뢰등)에 의한 파손/고장이 발생한 경우.

-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파손/고장인 경우.


고객센터

- 주소 : 인천광역시 서구 사렴로53번길 22, 1층 뽀떼

- 고객센터 : 032-715-5969

- 카카오톡 상담 : http://pf.kakao.com/_QiaHu/chat 

- 네이버 톡톡 상담 : https://talk.naver.com/ct/wcbzmr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최근 본 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