※ A/S 신청 전 구매, 결제이력등 증빙이 필수적으로 필요하며 사전에 미리 준비하여 신청 해주세요.
무상 A/S 가능한 경우
- A/S는 구입 후 1년 이내 상품만 가능.
- 구매자의 과실로 인한 파손/고장이 아닌 자연적 발생인 경우.
유상 A/S 로 진행되는 경우
- 상품 구입 후 1년 이상이 된 경우.
- 사용상의 부주의(침수,파손,손상)로 발생된 경우.
- 당사의 소모품, 부품이 아닌 다른 부품으로 교체되어 사용된 경우.
A/S 및 보증 유/무상이 안된는 경우
- 소모성인 스크래쳐의 경우 구입 후 30일이 지난 상태의 상품.
- 임의로 개조, 변형등을 한 경우.
- 천재지변(화재,염해,수해,낙뢰등)에 의한 파손/고장이 발생한 경우.
-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파손/고장인 경우.
고객센터
- 주소 : 인천광역시 서구 사렴로53번길 22, 1층 뽀떼
- 고객센터 : 032-715-5969
- 카카오톡 상담 : http://pf.kakao.com/_QiaHu/chat
- 네이버 톡톡 상담 : https://talk.naver.com/ct/wcbzmr